728x90
반응형

 

 

 

2018년 4월 16일부터 5월 15일까지 열렸던 "서울특별시의회 SNS 캐릭터 공모전"에 

5월 4일 날 참여를 했는데 출품했던 캐릭터가 우수상에 선정되었다.

 

▼ 출품했던 캐릭터 디자인 ▼

artistyang83.tistory.com/1587

 

11년 전 한 민간기업에서 했던 티셔츠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받아본 이후 두 번째 공모전 수상이었다.

(현재 그 민간기업은 오래전에 없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

그때는 상장과 함께 내가 디자인했던 캐릭터가 프린트된 티셔츠 

세 벌 정도를 받았는데 이번에는 상장과 함께 소정의 시상금을 받았다.

공모전에 참여한 경험이 많지 않다 보니 수상했다는 사실이 아주 낯설게 느껴진다.;;

맨 위 이미지가 우편으로 받은 상장인데 중, 고등학교 때 받았던 개근상 느낌이 들었다.;;

 

최우수상은 아닌지라 캐릭터가 활용될지는 알 수 없지만 

혹시라도 어디선가 보게 된다면 참 반가울 것 같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