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드디어 처음 유재석 님부터 시작해서 마지막 노홍철 님까지 약 보름 정도의 일정을 통해 

무한도전 여섯 멤버의 캐리커처 그림이 모두 끝났습니다.

 

올해 시작하자마자 2월 마지막 날까지 두 달간의 

막노동으로 인해 그림 그리는 것에 배가 고팠다고 할까요.

막노동이 끝난 후 손 좀 풀어볼 겸 시작한 게 유재석 님 캐리커처였는데 

기왕 손 풀 거 제대로 풀어보자(?)란 욕심에 여섯 멤버 모두를 그리고 말았습니다.ㅎㅎ^^;;

 

여섯 명 그리는데 보름 가까이 걸렸다는 게 

제가 너무 게으른 게 아니었는지 생각해보기도 했습니다.;;

 

아, 노홍철 님 캐리커처에 대한 설명을 빼먹었군요. 죄송.^^;;;

노홍철 님을 그리면서 계속 들었던 생각은 

"아, 드디어 끝났다. 끝났어."라는 생각이 머릿속에 맴돌았습니다.ㅋㅋ

복장은 노홍철 님이 옛날에 사업하실 때 입었던 옷이라는 슈퍼맨 복장이고요, 

배경은 노홍철 님 얼굴 로고에 나와 있는 것을 참고했습니다.

아쉬웠던 것은 머리카락이었습니다.

같은 멤버인 그분처럼 머리숱이 적었다면 좋았을 텐데.ㅋㅋ;;;

머리카락 묘사는 끈기 부족으로 어설프게 마무리했습니다.;;

배경 때문에 눈도 좀 아프더군요.ㅎㅎ;;; 혼란스럽게 해 드려서 죄송합니다.ㅋㅋ

 

다음 작업은 어떤 그림(작업이라 하기에는 좀 그렇고 

여기 있는 그림들은 모두 습작입니다.)이 될지 모르겠군요.

고민하고 있을 시간에 손을 움직이는 것이 낫겠죠?

 

그럼 다음 그림을 위해 가겠습니다.

 

 

 

▲ 배경 삭제 버전입니다.

 

 

728x90
반응형

'캐리커처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장훈 캐리커처  (0) 2018.12.28
강기갑 캐리커처  (0) 2018.12.28
하하 (하동훈) 캐리커처  (0) 2018.12.28
정형돈 캐리커처  (0) 2018.12.28
정준하 캐리커처  (0) 2018.12.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