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부산타워에서 바라본 부산 전경.

 

 

 

▲ 저기 위에 보이는 것이 부산 민주공원이라는 곳인데 
더는 체력이 없는 관계로 가지 않았다.ㅡㅡ;;;

 

 

 

▲ 부산이 그냥 한눈에.ㅋㅋ

 

 

 

▲ 바람 쐬러 가끔 오고 싶은.

 

 

 

▲ 부산타워를 내려와서 집으로 가려고 했는데 
마침 용두산 공원에서 모형 선박전시회를 하기에 들어가 보기로 했다.
입장료는 1000원.

 

 

 

▲ 저걸 다 손으로 만들었다는 게 신기.

 

 

 

▲ 하나 갖고 싶다.ㅋㅋ

 

 

 

▲ 거북선 모형의 모습.

 

 

 

▲ 콜럼버스가 항해했다는 배 모형.

 

 

 

▲ 타이타닉호의 모형.

 

 

 

▲ 천안함 배 모형.

 

 

 

▲ 위에 천안함 모형 근처에 있던 북한 잠수정의 모형.

 

 

 

▲ 배에서 사용하는 각종 물품.

 

 

 

▲ 컨테이너 운반선의 모습. 저 많은 컨테이너를 갖고 항해하는 게 신기.;;;

 

 

 

▲ 미시시피 강에서 활동했다는 미국 배.

 

 

 

▲ 해적선 나무 모형.

 

 

 

▲ 이제 용두산 공원까지 가보고 다시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부산역에 온 모습.

 

 

 

▲ 부산역 광장에 있는 조형물을 밤에 본 모습. 야광이다.

 

 

 

▲ 이제 1박 2일 탐방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가는 중.
서울로 돌아갈 때의 KTX 비용은 45500원이었다.



이것으로 1박 2일 동안 열심히 돌아다녔던 부산여행 편이 끝났습니다.
오로지 인터넷 정보만 가지고 태어나서 단 한 번도 가보지 않았던 
부산을 가게 되었는데 이상하게 긴장은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서울과 그닥 차이가 없어 보여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크기가 작아 신기했던 부산 지하철과 티머니 카드는 충전용 기계가 없었다는 것과 
드넓은 바다의 모습, 사직야구장, 태종대, 용두산 공원 등 모두 잊혀지지 않을 추억이 된 것 같습니다.
또 물집 잡힌 발로 부산을 돌아다니며 몸과 마음이 만신창이가 된 것도 잊혀지지 않을 것 같구요.ㅡㅡ;;
(후유증이 아직도 있음.;;)

다음에 갈 때는 좀 더 편한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고 
그리고 이번 여행 때 단 한 번도 가보지 못한 부산 맛집들을 좀 가보고 싶습니다.ㅎㅎ

아무튼, 길고 긴 사진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성대학교  (0) 2019.01.13
여의나루 하이서울페스티벌 전야제 불꽃축제  (0) 2019.01.12
부산 용두산 공원 1  (0) 2019.01.12
부산 태종대 3  (0) 2019.01.12
부산 태종대 2  (0) 2019.01.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