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일요일이라 한적한.

 

 

 

▲ 성실관 뒤편의 모습.

 

 

 

▲ 봉사관의 모습.

 

 

 

 

 

 

▲ 대동세무고등학교 위치에서 찍어본 북촌 한옥마을의 모습.

 

 

 

▲ 운동장의 모습.

 

 

 

 

 

 

 

▲ 창조관과 성실관을 찍어본 사진.
창조관에서 난생처음으로 포토샵을 배웠던 기억이 납니다.ㅎㅎ;;
그때 포토샵 버전이 5.5였던 것으로 기억을.

 

 

 

▲ 일요일인데도 학교에 오는 학생들의 모습.

 

 

 

 

 

 

▲ 대동세무고등학교 주변 풍경들.

 

 

 

▲ 대동세무고등학교 스쿨버스의 모습.

 

 

 

 

▲ 제가 다닐 때는 없었는데 지금은 후문이 생겼더군요.ㅎㅎ;;
또 후문에 경비실도 있군요.

 

 

 

 

 

▲ 운동장 주변을 찍은 사진들.

 

 

 

▲ 이제 슬슬 돌아갈 시간입니다.

 

 

 

▲ 마지막으로 찍어본 대동세무고등학교 건물.

 

 

 

▲ 다음에 또 언제 올지는 모르겠지만(아마 이번이 마지막일 듯.;;
내가 다녔던 시절의 고등학교와는 이제 완전 상관이 없는 학교가 돼버려서) 
그리운 추억을 뒤로하고 떠납니다.

 

 

 

▲ 중앙고등학교, 고려대학교의 설립자인 김성수 선생의 옛집.
아쉬운 점은 관람할 수가 없다.ㅡ.ㅡ;;;문이 열려있지만, 관람 금지다.



이상으로 대동세무고등학교 편을 마칩니다.
7년 만에 찾아간 모교인데 다른 학교가 돼버려서 건물은 익숙하지만 
왠지 느낌은 다른 학교에 온 듯한 기분이었습니다.ㅡ.ㅡ;;;
졸업 당시의 학교명이나 학과가 다 없어져 버렸기에 이제는 완전히 추억이 돼버렸네요.ㅎㅎ;;
정식으로 견학하더라도 학창 시절 느꼈던 시설이나 장비의 모습, 교실 분위기는 못 느낄 듯싶네요.ㅋ

다음 사진은 대동세무고등학교에서 더 위쪽에 있는 역시나 제 모교인 중앙중학교 편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앙중학교 & 중앙고등학교 2  (0) 2019.01.14
중앙중학교 & 중앙고등학교 1  (0) 2019.01.14
대동세무고등학교 2  (0) 2019.01.14
대동세무고등학교 1  (0) 2019.01.14
서울 정릉  (0) 2019.01.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