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는 간청을 하기에는 자존심이 너무 세고 독립적인 생명체로 보일지도 몰라요.

하지만 저는 당신의 애정 어린 보살핌과 관심이 필요한 존재랍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전 당신에게 제 행복을 의지하고 있어요.

 

 

 

저는 당신에게 짐이 되거나 당신이 베풀 수 있는 

보살핌 이상의 것을 요구하지는 않겠다고 약속합니다.

 

 

 

저는 당신이 바라보는 고요하고 평화로운 섬이 되겠습니다.

당신이 어루만질 수 있는 부드러운 위로가 되겠습니다.

 

 

 

저는 기쁜 마음으로 당신의 지친 귀에 휴식이 되도록 가르랑대겠습니다.

 

 

 

맛을 음미할 줄 아는 미식가인 제게 당신이 영양 있는 음식과 신선한 물을 매일 주기를 기도합니다.

 

 

 

사랑하는 당신은 제가 어떻게 지내는 것을 좋아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제게 평화롭고 안전하고 따뜻한 보금자리를 내어 주기를 기도합니다.

 

 

 

제가 다치거나 병으로 고통받게 되면 보살펴 주세요.

다정하고 능숙한 손길로 치료해주세요.

 

 

 

재미로 제게 상처를 입히거나 고문하려는 무자비한 사람들로부터 보호해주세요.

 

 

 

저는 당신의 부드러운 손길에 길이 들었습니다.

 

 

 

저는 수상쩍은 동물이 아니며, 악의에 찬 행동을 피할 만큼 빠르지도 않습니다.

 

 

 

나이 들어 감각이 둔해지고 병이 견딜 수 없을 만큼 심해지면 

편안하고 고요하게 죽음을 맞게 해 주세요.

 

 

 

고통이나 죽음의 순간이 다가올 때 저를 도와주세요.

사랑하는 친구여, 이 기도를 들어주세요.

 

 

 

제 운명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제가 너무 늙고 약해져서 고통으로 잠 못 이루게 되면 절 위해 해야만 하는 그 일을 해줄 건가요?

질 수밖에 없는 마지막 전투를 위해.

 

 

 

이런 말을 듣게 될 거예요. 이해해요.

하지만 슬픔이 너무 오래 머물게 하지는 마세요.

지나온 어떤 날보다 그날이 오면 당신의 사랑과 우정은 시험대에 오르게 될 거예요.

 

 

 

우리는 정말 행복한 시간을 오래 함께했어요.

제가 고통스러워하는 걸 당신은 원하지 않겠죠.

때가 되면 저를 보내주세요.

 

 

 

필요할 때 저를 보살펴줄 수 있는 곳으로 데려가 주세요.

마지막까지 제 곁에서 꼭 껴안고 말해주세요.

제 눈이 더는 보이지 않을 때까지.

 

 

 

당신도 언젠가는 이해할 거예요.

그것이 당신이 제게 베풀어주는 친절이란 것을.

그간의 통증과 고통으로 제 꼬리는 마지막까지 꿈틀댈 거예요.

 

 

 

슬퍼 마세요. 이 모든 것을 결정해야 하는 것이 당신이라는 사실을.

 

 

 

우리는 정말 가까웠잖아요. 마음속에 더는 눈물을 품지 마세요.

 

 

 

[출처]

 

vintageamy.blog.me/30178422753

 

blog.daum.net/petsmom/609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