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건물 사진이랑 풍경 사진 자료를 위해 동네를 돌아다니며 찍은 사진입니다.

일단은 제가 사는 동네 중심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 제가 사는 동네 골목입니다.

 

 

 

▲ 제가 사는 동네인데 공원으로 올라가는 길목입니다.

 

 

 

▲ 공원의 입구.

 

 

 

▲ 공원에서 바라본 보문동, 신설동 부근.
산동네의 좋은 점은 도시의 정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점.;;

 

 

 

▲ 공원입니다.

 

 

 

▲ 공원 전망대. 제가 자주 가는 곳입니다.

 

 

 

▲ 공원 전망대 입구.

 

 

 

▲ 전망대 측면. 그리고 6호선 동묘역에 위치한 롯데캐슬.

 

 

 

▲ 공원의 발 지압길. 짧아서 아쉬웠다는.;;;

 

 

 

▲ 공원의 태극기.

 

 

 

▲ 공원에서 바라본 롯데캐슬.
이놈 때문에 동대문 일대가 안 보이게 됐다는.;;;

 

 

 

▲ 공원에서 바라본 청계천 7~8가 부근.
저 우뚝 솟은 건물들이 전부 롯데캐슬입니다.
하나도 모자라서 4개나 건설한다는.;;;
덕분에 도시의 정경을 바라보는 데 있어 눈엣가시 같은 존재.

 

 

 

▲ 공원의 더 높은 곳에서 바라본 동대문 일대.
왼쪽엔 롯데캐슬, 오른쪽엔 두산 아파트와 
그 뒤로 두산타워 건물과 밀리오레 건물이 희미하게 보이는군요.

 

 

 

▲ 창신동 뉴타운 지정 후 동네 박살난 사진.

 

 

 

▲ 뉴타운 공사장 위에서 찍은 창신동 부근.

 

 

 

▲ 엄청 확대해서 찍은 두산타워 건물.

 

 

 

▲ 이것은 저희 집에서 찍은 맞은편 동네(창신동) 사진입니다.

 

 

 

▲ 제가 사는 동네를 찍은 사진입니다.
정상에 있는 것이 공원이고 왼쪽 집 중에 제가 사는 집이 있다는.;;

 

 

 

▲ 뉴타운 개발 지역에서 찍은 동네 전경 2탄.
날씨가 좋아서 다행이었다는.;;
현재 공사 중이라 다시 찍기가 어려운 사진이 되었습니다.

 

 

 

▲ 제가 사는 동네의 지하철역입니다.

 

 

 

▲ 산동네 바로 밑을 뚫어서 만든 동망봉 터널.
사람은 들어가지 못하게 만든 터널.;;

 

 

 

▲ 지금은 다 부서지고 아파트가 공사 중인 뉴타운 개발 지역.
보면서 안타까운 것은 살고 있던 사람들이 어디론가 하나둘씩 떠났다는 점.
건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리 잘 사는 곳은 아니었기에 
개발을 목적으로 사람들을 내쫓은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 지하철역 바로 근처의 터널 같은 골목길.



너무 많으면 지루할 거 같아서 여기까지 올립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네 사진 3  (0) 2019.01.11
동네 사진 2  (0) 2019.01.11
북한산 (2006)  (0) 2019.01.11
비엔나 미술사 박물관 展  (0) 2018.12.31
동두천  (0) 2018.12.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