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중앙중학교 건물 근처에서 찍어본 풍경들.

 

 

 

▲ 신관 건물 지하에 있는 식당 입구의 모습.

 

 

 

▲ 여자 축구부와 남자 축구부가 같이 시합을 하는 모습.
진짜 운동장은 간지 난다.;;ㄷㄷ

 

 

 

▲ 암벽 등반을 체험할 수 있는 암벽이 설치되어있다.ㅡ.ㅡ;;
학교 안에 암벽이 설치된 거는 처음 본다. 후배들 진짜 부럽다.ㄷㄷ;;

 

 

 

 

▲ 그냥 찍은 풍경들.

 

 

 

▲ 창문 넘어 찍은 학교 교실의 모습.
학생 수가 많이 줄어서 그런지 책상이 많지 않았다.

 

 

 

 

▲ 저 담벼락을 넘어가면 창덕궁이다.ㅡ.ㅡ;;
몰래 넘어가다가 떨어지면?

 

 

 

 

 

 

▲ 중앙중학교 건물 뒤편에는 고려사이버대학교가 있었다.
재학 당시에는 이 위치가 큰 공터였었다. 신체검사를 이곳에서 했다는.ㅡ.ㅡ;;;
그런데 고려대학교 근처에 사이버대학교가 있을 줄 알았더니 희한하게도 중앙중학교 뒤편에 있었다.;;;
고려대학교 근처에는 사이버대학교 건물을 지을 땅이 없었나.;;

 

 

 

 

 

▲ 중앙중학교 뒤 언덕에서 찍은 사진들.

 

 

 

 

▲ 중앙중학교 후문 겸 고려사이버대학교 정문(?)의 모습.;;;

 

 

 

▲ 이 건물은 뭔지 모르겠다.ㅡ.ㅡ;;

 

 

 

 

 

 

 

▲ 중앙중학교 후문 겸 고려사이버대학교 정문의 모습.
후문 근처에도 마을버스가 있어 후문으로도 등교를 많이 했다.



이상 중앙중학교 & 중앙고등학교 편을 마칩니다.
13년 만에 찾아가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완전 신세계를 경험한듯한 기분이었습니다.ㅡ.ㅡ;;;
운동장부터 새롭게 건축된 학교 건물들까지 엄청나게 좋아졌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제가 중앙중학교 재학 당시에는 남학교였는데 지금은 남녀공학이더군요!!
여학생 수가 남학생 수에 비해서 훨씬 적긴 하지만 남녀공학이라는 게 어디냐.
위치상으로 언덕에 자리 잡고 있어 걸어서 등하교하기에는 불편한 건 여전하지만 
그래도 남녀공학과 운동장과 학교 건물을 보면 다시 다녀보고 싶다는 생각마저 들더군요.ㅎ;;
아무튼, 오래간만에 추억을 곱씹어 보았습니다.ㅎㅎ;;
언제 다시 또 방문할지는 기약이 없지만.;;

다음 사진은 삼청동 길과 정독 도서관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교육박물관 2  (0) 2019.01.14
서울교육박물관 1  (0) 2019.01.14
중앙중학교 & 중앙고등학교 2  (0) 2019.01.14
중앙중학교 & 중앙고등학교 1  (0) 2019.01.14
대동세무고등학교 3  (0) 2019.01.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