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이돌 스타가 되고 싶거나 스타 연기자를 꿈꾸는 분들이라면 

한 번이라도 읽기를 추천하는 책.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엔터테인먼트 대표들과 

방송 프로듀서 등 9명이 전하는 "스타는 이렇게 된다.-"라는 것을 말하고 있는 책이다.

이 책을 읽고 개인적인 소감을 얘기하자면 

"좋은 얘기들만 하지 않았다는 게 가장 좋았던 것 같다."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단순히 열심히 노력만 하면 스타가 될 수 있다.-와 같은 허울뿐인 얘기가 아닌 

지극히 현실적인 이야기들을 책 군데군데 넣어 놓았다는 것이다.

엉터리 기획사를 알아보는 방법이라던가 어린 지망생들의 학업 문제, 

돈 문제, 성형수술, 심지어 성 상납 문제까지.

현재 아이돌 가수를 꿈꾸거나 연기자를 꿈꾸는 초, 중, 고 학생들과 

그러한 자녀를 두고 계신 부모님들이라면 꼭 읽어보기를 추천한다.

 

나는 왜 연예인이 돼야 하는가?

나는 왜 가수가 돼야 하고 왜 연기자가 돼야 하는지 

진지하게 고민해볼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로 생각한다.

 

책을 읽고 나서 개인적으로 또 하나 느낀 건데 연예계나 예술계나 

"스타"가 되어 "성공"하기란 미치도록 힘들고 어려우며 

후천적인 노력도 중요하지만 타고난 재능의 존재 여부도 굉장히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거기에 끈기와 성실, 바람직한 인성을 갖췄는지 등 책을 읽고 나면 꾸준한 노력도 중요하지만 

타고난 재능을 갖춰야 하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될 것으로 생각한다.

꾸준하게, 끈기 있고, 성실하게, 노력하고, 공부하는 

그런 마음가짐까지도 타고난 재능이라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이 책은 스타에 대해 어렴풋이 동경하고

그저 막연히 스타가 되고 싶다는 사람에게는 좋은 약이 될 것이다.

 

 

728x90
반응형

'독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자인이다  (0) 2018.12.07
오른쪽 두뇌로 그림그리기  (0) 2018.12.06
무엇이 될까보다 어떻게 살까를 꿈꿔라  (0) 2018.12.06
가로세로 세계사 -중동 편-  (0) 2018.12.06
나는 일러스트레이터다  (0) 2018.12.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