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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OGQ 마켓 스티커 출시 이후 거의 1년 만에 세 번째 스티커를 출시했다.

 

 

[세 번째 OGQ 마켓 스티커]
naver.me/FhARmvbS

 

계란 세 판 : 양군YangGoon - 네이버 OGQ마켓

미스터 달걀군의 세 번째 희로애락. | 계란 세 판 : 양군YangGoon - 네이버 OGQ마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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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OGQ 마켓 스티커]
naver.me/xvdJss65

 

계란 한 판 : 양군YangGoon - 네이버 OGQ마켓

미스터 달걀군의 희로애락. | 계란 한 판 : 양군YangGoon - 네이버 OGQ마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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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OGQ 마켓 스티커]
naver.me/5TOFnuRR

 

계란 두 판 : 양군YangGoon - 네이버 OGQ마켓

미스터 달걀군의 두 번째 희로애락. | 계란 두 판 : 양군YangGoon - 네이버 OGQ마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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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오랜만에 스티커를 출시하는 거라 낯설게 느껴진다.;;;

스티커 출시를 안 하는 동안 OGQ 마켓 웹페이지 디자인도 

많이 바뀌고 해서 그런지 더 낯설게 느껴지는 것인지도 모르겠다.

오랜만에 출시지만 여전히 아쉬운 점이라면 출시한 

자기 스티커를 사비로 구매해야 한다는 점이다.;;

그래도 1년 전과 비교해서 낯설지 않은 것이 있다면 코로나 19가 여전하다는 점이다.;;

대체 언제쯤이면 상황이 나아질지…

 

이번 스티커도 첫 번째 스티커 출시 때와 마찬가지로 

OGQ 마켓에 출시하기 전에 LINE Creators Market(라인 크리에이터스 마켓)에 

먼저 출시했는데 라인 측에서 "똥 아이스크림을 핥는 스티커"와 "구토하는 스티커"가 

지나치게 공격적이고 저속하다며 이미지 수정을 요청했었다.

그래서 할 수 없이 똥 대신 오렌지 맛 아이스크림을 핥는 것으로 변경했으며 

구토하는 스티커는 불을 뿜는 스티커로 변경하였다.;;

그런데 OGQ 마켓에서는 수정 요청 없이 원본 그대로 통과되었다는.;;;

 

 

 

▲ 수정한 스티커의 모습.

 

 

 

아무튼, 오랜만에 출시한 만큼 많이 팔렸으면 좋겠다.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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